본문 바로가기
경제/앱테크

카카오페이 매일모으기 포인트 앱테크 특징 및 추천 - 2023년 돈 버는 방법 실제 후기

by 실험맨1 2023. 4. 15.

앱테크 중에서 혼자만 꿀 빨 수 있는 비법이 무엇일까요? 아이러니하게도 그 방법은 신생 앱테크 어플에서 사람들이 몰리지 않도록 자신만 알고 올라오는 광고들을 빨아먹는 겁니다.

광고가 노출되는 것에는 당연하게도 한계가 있고, 그 광고를 타가는 사람들의 숫자에도 한계가 있습니다. 한마디로 꿀을 빨려면 내가 먹을 수 있는 환경을 직접 조성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꿀을 빨다 보면 오히려 역으로 신생 어플이 먹튀 하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그렇기에 소위 말하는 질 좋은 어플을 찾아야 합니다. 웬만하면 망하지 않을, 웬만하면 내 포인트를 보장해 줄 그런 어플을 말입니다.

은행도 5천만 원까지는 돈을 보장해 주는데, 어플이라고 그렇지 않으면 얼마나 자신이 들인 시간과 노력에 화가 나겠습니까?

 

그렇기에 오늘 소개할 카카오페이 매일 모으기는 그 기준에 적합합니다. 어쩌다 보니 소개하는 어플들이 다 은행이나 결제 관련 돈 버는 어플들인데, 이유가 있습니다.

절대로 망하지 않는다는 신뢰감과 많은 사람들이 이용한다는 점에서의 광고 회전율 보장, 그리고 1:1 환전 시스템까지 갖춰져 있는 어플을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은행 앱테크라고 해서 전부가 단가가 높고 질이 좋은 건 아닙니다.

실제로 지난 포스팅에 토스 앱도 설명해 드리긴 했지만, 앱테크라고 하기에는 너무 빈약합니다.


물론 이벤트를 활용하면 높은 단가를 얻을 수 있긴 합니다만, 과정이 조금 복잡합니다. 지난번에 소개했던 2만원 공짜로 얻는 이벤트가 그랬죠.

 

그에 반해 카카오페이 매일 모으기는 작년 12월에 막 서비스를 시작한 신생인 데다가 사용하는 이용자도 많지 않은데, 단가도 넉넉하게 줍니다.

조금 더 지켜봐야겠지만, 일단은 회전율도 괜찮고 다른 어플에서도 했던 미션들도 다시 되는 게 있으니 한 번 시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페이 다운로드 - 구글 플레이

 

카카오페이 다운르도 - 앱스토어

 

카카오페이 계속 사용하면서도 이런 기능 있는지 몰랐다

 

저는 어떻게 보면 카카오페이 골수유저(?)입니다. 자랑은 아니지만, 카카오페이가 처음 나왔던 2019년부터 거진 쭉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음 나왔을 때 어떻게 이런 창의적인 생각을 할 수 있는지 몰랐습니다. 은행을 전부 연결해서 하나로 보게 해 준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신기했고, 그 덕분에 저도 모르게 다른 은행에 다년간 묵혀져 있던 돈들도 손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매일 잔고 확인을 하면서도 가장 왼쪽의 자산 탭이나 중앙의 홈 탭 송금 외에는 자주 손이 안 갔습니다.

그러다가 어느 날 실수로 혜택 탭을 눌렀는데, 옛날에 기억하던 혜택앱하고 많이 달랐습니다. 원래 옛날에는 무슨 쿠폰들만 주야장천 나열되어 있는 탭이었는데, 어느 순간 매일 모으기 화면으로 바뀌어 있었던 것입니다.

 

카카오페이 매일모으기를 설명하는 사진입니다.
카카오페이 매일모으기 탭

 

그래서 일단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출석체크로 들어가 보니, 하루에 6p, 일요일엔 20p 추가로 줘서 26p를 준다고 합니다.

계산해 보니 출석체크로는 한 달 출석해야 300포인트 언저리로 줍니다. 너무 짜다고 생각하던 순간, 매일 모으기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광고 단가를 봤는데, 생각보다 높았습니다.

 

제 돈 버는 어플 포스팅들을 단 한 번이라도 보셨으면 아시겠지만, 대부분 돈 버는 어플의 구독형이나 팔로우형 광고 단가는 절대 100원을 넘지 않습니다.

진짜 최대로 쳐봐야 80원이고, 양심 없이 20원까지 내리는 곳도 있습니다. 그만큼 구독형의 단가는 생각보다 싸다는 겁니다.

 

끝판왕은 페이북의 210원인데, 페이북은 회전율이 좋지 않아 올라오는 게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회전율도 좋고 단가도 개당 140원~300원입니다. 심지어 다른 곳에서 했던 미션들도 다시 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신생 어플이라 투자를 많이 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저도 이런 꿀을 발견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어차피 제 블로그 오시는 분들도 별로 많지 않으니, 그분들만 알라고 꿀을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직접적인 출금은 되지 않는다

 

하지만 크나큰 단점이 있다면,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시에만 이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겁니다.

카카오페이 포인트 사용방법이 담긴 이미지입니다.
카카오페이 포인트 사용방법

 

위의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카카오페이 결제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고, 카카오페이포인트 사용을 선택해야 한다고 합니다. 

 

즉, 다른 어플들과는 달리 직접적인 환전은 되지 않고, 카카오페이를 결제수단으로 선택했을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감히 말하자면 요즘에 카카오페이 결제 안 되는 곳이 없어서 그냥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렇기에 짬짬이 모아두면 요긴하게 사용할 때가 있긴 할 듯싶습니다.

 

+2023.05.07 추가 - 글을 쓰고 확인해보니 포인트로 0시, 10시, 18시에 문상이나 해피머니 상품권 1000원을 800원에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혜택이 있다는 걸 알았습니다!

오늘의 100원 핫딜에서 포인트를 써서 문상으로 바꿔보세요. 꿀이 더 늘었습니다!

 

게다가 포인트 말고서라도 쿠폰을 나눠주는 것 또한 많습니다.

쿠폰이 종류가 무지 많아서 뭔가 구매할 때 이것까지 곁들인다면 금상첨화가 될 것 같습니다.

 

최종 평가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카카오페이 어플을 이미 사용하고 있는 분. 회전율 높은 돈 버는 어플을 찾는 분. 많고 많은 쿠폰을 찾는 분.

 

누군가에는 광고처럼 보이시겠지만 정말 놀랍게도 광고가 아닙니다. 다른 돈 버는 어플들에 비하면 엄청나게 선녀인 셈이라 평가를 후하게 줄 뿐입니다. 어찌 되었든 오늘도 포스팅이 끝났네요. 다음에 뵙겠습니다.

 

<앱테크 실제 후기 시리즈>

 

 

2023년 돈버는 방법 실제 후기 - 돈버는 어플 (1)

돈버는 방법 실제 후기 1탄 - 돈 버는 어플 첫 포스팅에서 예고했듯이, 이 블로그의 주된 주제는 돈 버는 방법입니다. 다만 어느 유튜브 썸네일들처럼 '한 달에 300만 원?!'이나 '앉아서 돈 버는 꿀

money-laboratory.tistory.com

 

2023년 돈버는 방법 실제 후기 - 돈버는 어플 (3)

돈 버는 방법 실제 후기 - 돈 버는 어플 3편 오늘의 주제는 ISP 페이북과 돈 버는 어플 중 최악의 어플들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ISP 페이북은 단가가 높아서 다른 돈 버는 어플들에서 포인

money-laboratory.tistory.com

 

반응형